목차 1. 행사개념 2. 행사기본방향 3. 행사 Theme 4. 행사계획 5.
운영계획 6. 예산
본문 “학교홍보를 위한 잔치의場” 저비용 고효율 : 캠퍼스 학생, 교직원 ,
교수들의 참여 및 애교심 향상 및 홍보 대사 역할 수행 미스 D대학 미인 선발대회
<중 략>
■ 리스트
선별 - 초청대상자 중 100명 선별 (VIP 별도 체크) ■ 초청장 제작 및 발송 - 행사일 전15일 부터 발송 ■ R.S.V.P
- 행사일 2주 전 1인당 3회 call을 통해 참석여부 확인 사 후 관 리 ■ Thanks Letter 발송 - 행사 후 일주일
이내에 참석자 전원에 대한 감사편지 발송 5. 운영 계획
■ 의전 도우미의 동선유도 및행사장 입장 유도 - 차량 도착
시 무선연락 ■ 영접라인에서 주최측 관계자 도열 및 영접 (사전 영접단 편성) - 주차요원은 차량 동선유도 ■ 코사지
증정 후 지정좌석 안내 및 착석유도 영접 및 입장 ■ 퇴장 동선 유도 및 안내 - 영접단 환송 ■ 차량 Call 대기
■ 차량 승차 유도 및 차량 퇴장 동선 안내
본문내용 캠퍼스 학생, 교직원 , 교수들의 참여 및 애교심
향상 및 홍보 대사 역할 수행 미스 D대학 미인 선발대회 학생 예비 지원자 1. 행사 개념
2. 행사 기본
방향 이전에 학교 홍보? 스포츠 공 연 축 제 동문회 홍보를 위한 場은 있었으나 이를 기억하고 상징되는 것들의
부재 학생.교수.교직원 모두 화합을 형성하고 지속적으로 인식될 수 있는 場 마련 일회성 행사로 전락 유명 미인선발대회와 같이
매년 개최로 지속적인 상징성 부여 - 매년 개최로 새로운 얼굴들에 대한 궁금증 유발과 행사의 의미를 기억하게 함으로써 대회의 상징성을
강화
5 3. 행사 Theme 전 D대학 구성원의 학교 홍보를 향한 첫발걸음 Promotion Theme
학생.교수.교직원 화합의 무드조성 + 대회를 통하여 애교심으로 다가설 수
하고 싶은 말 유명
미인선발대회와 같이 매년 개최로 지속적인 상징성 부여 - 매년 개최로 새로운 얼굴들에 대한 궁금증 유발과 행사의 의미를 기억하게 함으로써
대회의 상징성을 강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