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사업 추진 배경
2. 자사소개 1) 사업 이름 2) 사업 분류 3) 사업
특징
3. Social Sharing Commerce 란?
4. 구구트럭의 의미
5. 구구트럭의
경영철학 1) 사람 중심 2) 가격 투명성
6. 수요조사 _Survey, FGI
7. 상품
구성
8. 서비스 이용 방법 1) 이용자 2) 운영자
9. 조직도 & 조직문화
10.
시장분석
11. STP분석
12. S.W.O.T analysis
13. 4P분석 1)
Product/Service 2) Place 3) Promotion 4) Price
14. Business
Model
15. Cost-Revenue Model
16. 시스템 이론
17. Value
Chain
18. 재무제표
19. 주문 수익표
20. 향후 계획 및
전략 1)특별주문 2)어플 3)캠퍼스 확장 1. 사업 추진 배경
2. 자사소개 1) 사업 이름 2) 사업
분류 3) 사업 특징
3. Social Sharing Commerce 란?
4. 구구트럭의 의미
5.
구구트럭의 경영철학 1) 사람 중심 2) 가격 투명성
6. 수요조사 _Survey, FGI
7. 상품
구성
8. 서비스 이용 방법 1) 이용자 2) 운영자
9. 조직도 & 조직문화
10.
시장분석
11. STP분석
12. S.W.O.T analysis
13. 4P분석 1)
Product/Service 2) Place 3) Promotion 4) Price
14. Business
Model
15. Cost-Revenue Model
16. 시스템 이론
17. Value
Chain
18. 재무제표
19. 주문 수익표
20. 향후 계획 및
전략 1)특별주문 2)어플 3)캠퍼스 확장
본문 Opening Event! 수수료 공짜!– 신뢰성
형성 비록 적자가 날지라도 사람들이 써보는 것이 중요
연동사이트 이화이언, 이화포털사이트, 한우리 기숙사 사이트와
연동. 이화포털사이트가 가장 신뢰도가 높을 거라 예상됨.
미디어 (잡지/방송사/뉴스) 대학생 창업 인터뷰를 통해
보도. 긍정적 반응 유도함
스타마케팅 김효근 교수님, 이화여대 총장님, 곽민정선수, 등을 99트럭에서 목격!
SNS, 비원 같은 곳에 올림으로서 홍보효과
본문내용 럭(99트럭) 사업 분류 Social
Sharing Commerce 소셜 쉐어링 커머스 사업 특징 한 개인이 사기 힘든 대용량의 제품을 여러 명이 함께 구매 하여
나눠가지도록 중개 + 구매대행 + 분할 상품 수령장소는 캠퍼스내!-시간별, 구역별 트럭 이동, 수령 장소
선택가능 자사소개
기존의 Social Commerce 공동구매-저렴한 가격 Social Sharing
Commerce Social Sharing Commerce 란? 함께 구매
‘구구’ -購求(구구); 물건을 구하여
삼 -구(운영시간 9시간-오전 11시~오후 8시) + 구(최대 수수료 9%) ‘트럭’ - 트럭으로 물품조달 -
트럭에서 주문상품 배부 구구트럭의 의미
구구트럭의 경영철학 _사람 중심 “사람의, 사람에 의한, 사람을 위한
하고 싶은 말 소셜커머스 업체창업
사업계획서입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