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3 STP 전략 Segmentation & Targeting Positioning
Chapter 4 마케팅
믹스 Product / Price Place Promotion
Chapter 5 목표
Chapter
본문 ㈜자연의 모든것(총각네)과 제휴를 통한 과일 공급 ->기존의 ‘총각네’ 가 가진 신선함, 일관성
있는 맛에 대한 고객의 신뢰도 활용
마케팅 믹스 공감 1. 제품의 신선함에 대한 공감 및 신뢰성 제고 2. 유기
농산물 인증 부착 3. ‘총각네’와 제휴를 맺어 과일을 공급받는 점을
어필
본문내용 표
사업소개 비 전 Well being에 부합하는 새로운 먹거리 문화
주도 과한 포만감 겨울에 먹기엔.. 교내 자체 설문조사(N=100) 기타(시럽 맛, 질적인
문제) 38% 48% 14% 그렇다면, 이렇게 먹어보는 건? 주요제품 이동식 간편과일 (과일
도시락) 생과일 주스를 먹다 보니…
환경분석 Market Analysis 매년 10%의 꾸준한 성장률 Well
- being에 대한 관심증가와 바쁜 현대인의 욕구반영 (단위: 억
원) 2008 2010 2011 2800 3100 3500 하지만, 아직 컵과일에 대한 인지도는
낮음 편의식 시장 확대 Well - being에 대한 관심 증가 여성의 사회 참여 증가 독신생활 인구의
증가 소득증대로 인한 삶의 질 향상 식품 안정성에 대한 소비자 의식 증대 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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