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27일 월요일

사업계획서-이동식 웰빙과일도시락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이동식 웰빙과일도시락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이동식웰빙과일도시락업체창업.pptx


목차
Chapter 1 사업소개
비 전
주요제품

Chapter 2 환경분석
Market Analysis
Customer Analysis
5 Forces model / SWOT Analysis

Chapter 3 STP 전략
Segmentation & Targeting
Positioning

Chapter 4 마케팅 믹스
Product / Price
Place
Promotion

Chapter 5 목표 Chapter

본문
㈜자연의 모든것(총각네)과 제휴를 통한 과일 공급
->기존의 ‘총각네’ 가 가진 신선함, 일관성 있는 맛에 대한 고객의 신뢰도 활용

마케팅 믹스
공감
1. 제품의 신선함에 대한 공감 및 신뢰성 제고
2. 유기 농산물 인증 부착
3. ‘총각네’와 제휴를 맺어
과일을 공급받는 점을 어필

본문내용


사업소개
비 전
Well being에 부합하는
새로운 먹거리 문화 주도
과한 포만감
겨울에 먹기엔..
교내 자체 설문조사(N=100)
기타(시럽 맛, 질적인 문제)
38%
48%
14%
그렇다면, 이렇게 먹어보는 건?
주요제품
이동식 간편과일
(과일 도시락)
생과일 주스를 먹다 보니…

환경분석
Market Analysis
매년 10%의 꾸준한 성장률
Well - being에 대한 관심증가와
바쁜 현대인의 욕구반영
(단위: 억 원)
2008
2010
2011
2800
3100
3500
하지만, 아직 컵과일에 대한 인지도는 낮음
편의식 시장 확대
Well - being에 대한 관심 증가
여성의 사회 참여 증가
독신생활 인구의 증가
소득증대로 인한 삶의 질 향상
식품 안정성에 대한 소비자 의식 증대


하고 싶은 말
사업계획서-이동식 웰빙과일도시락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