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마케팅 계획 STP 전략 4P 전략 -
Product 4P 전략 - Price 4P 전략 - Place 4P 전략 - Promotion
7.
운영계획 공장의 선정 노동력 운영 재고 및 생산관리 제휴 업체 법적규제 비상 시 대안 방안
8.
재무계획 소요자금 및 조달계획 추정 손익 계산서
9. 부 록
본문 4. 제품 및
서비스 다이어트 도시락 맛과 영양 있는 도시락 다양한 메뉴(고객 스스로 선택 가능)
서비스 바쁜 현대인들의 한
끼 식사를 책임
식이요법 책임 위생적인 도시락 칼로리 및 영양소 조절 도시락
제품 및 서비스 표준화 된
도시락 3종류
자신의 취향에 맞는 건강&다이어트 도시락
고객의 니즈 파악 및 대응 재고 낭비
줄임 선택 도시락의 경우 온라인으로 건강에 대한 피드백 제공 전년대비 매출액 약 30% 증가를 기준으로 사업추진년도 D+2년이
되는 해에 손익분기점 도달 사업추진년도 D+2년이 되는 해까지 경영팀은 무급으로 일하며, D+3년부터 월급
지급 예비자금을 고려할 때, 초기자본금 1억이 필요함.
본문내용 장 분석 경영팀 회사
개요 총괄 요약문 마케팅 계획 운영 계획 재무 계획 부 록 Introduction 1 총괄
요약문 3. 낮아지고 있는 현대인 식생활 수준 1. 건강과 몸매에 대한 높은 관심도 2. 다이어트 인구 급격히 증가 바쁜
직장인 뿐 아니라 자신의 건강과 몸매 관리를 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1:1 맞춤 도시락 배달 사업을
구상 상품수명주기(PLC) 이명현의 경영스쿨
제품 및 서비스 시장 분석 경영팀 회사 개요 총괄
요약문 마케팅 계획 운영 계획 재무 계획 부 록 Introduction 1 총괄
요약문 구성항목 핵심사항 사업 개념과 시장 기회 일반적 도시락 배달 사업이 아닌 다이어트식단을 구성하고 개인에 따른 맞춤형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 사업 제품(서비스)설명 하프 다이어트 : 요요현상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