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기업현황 1. 회사개요 2. 창업동기 및 사업의
기대효과 ▶창업동기 ▶기대효과 3. 제품 및 아이템 선정과정 ▶제품소개 ▶아이템 선정과정 4. 사업 전개방향 및
사업전망 ▶사업전개방향 ▶사업전망
Ⅱ. 조직 및 인력현황 1. 조직도 2. 대표자 및 경영진 3.
조직, 인력구성의 특징 및 고용계획
Ⅲ. 시장성 및 판매전망 1. 관련 산업의 최근 동향 2. 동업 계 및 경쟁회사 현황
3. 마케팅 전략 ▶swot분석 ▶새로운 마케팅믹스 4C -> 고객의 마음을 열어보자!
Ⅳ. 재무계획 및
자금운용 조달계획 1.추정 손익계산서 2.추정 현금 흐름표 1)초기 현금흐름 2)영업현금흐름 최종 투자 안의 현금흐름
3. 수익전망 -손익분기점 분석 4. 소요 자금 및 조달계획
Ⅴ. 사업추진일정계획 1)시장조사 2)창업할
입지 선정 3)인테리어 시작과 마무리 4)사업자 등록 5)개업 및 광고
홍보
참고문헌
본문 -대학가의 막걸리 문화를 선도 :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막걸리 보급 -기존의 전통
주와 어울리는 전통안주와 더불어 다양한 퓨전 안주 지속적인 개발 -바(bar)문화 보급 : 건전한 대화를 주도하여 대학생들의 새로운 수요
창출 -막걸리의 거부감을 줄일 수 있도록 다양한 과일막걸리 판매 -Open된 주방으로 청결한 주점 -전통적인 주점에서
바(bar) 문화 결합- 세련된 분위기(?)와 기존의 편안한 분위기 동시 추구
본문내용 가 주민들의 지속적인 수요와
퓨전막걸리전문점이라는 특이성이 이러한 단점을 상쇄시킬 수 있으리라 보고 있다. ·회사의 미션 : 단국대 주변 사람들의 기쁨과 슬픔을 서민의
술인 막걸리와 함께 나누게 하자 목적을 갖고 있다. 이를 위해서 3가지 가치를 실현하여 이 미션을 달성하고자 한다. 첫 번째. 인간 중심
: 고객 만족을 위해서는 직원의 만족과 역량도 중요하다. 따라서 1달에 한 번 지속적인 서비스 교육을 실행할 것이며, 교육받은 서비스교육 실천을
원활히 이행 하는지를 지속적인 평가를 통해 보상할 수 있는 보상체계를 갖춤으로써 좀 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할 것이다. 직원과의 관계와
직원 간의 관계에도 문제가 없도록 상호의사소통을 위해 의사소통의 장을 마련하도록 노력할 것이다. 두 번째. 고객 중심
참고문헌 -세상에서 가장 강력하고 간결한 사업계획서 (엘턴 셔윈 저/ 지소철 역 이코북 2005. 3. 15
) -네이버 -http://www.ibong2.co.kr (봉이 동동
홈페이지) -http://www.taksabal.co.kr/new/ (탁사발 홈페이지)
하고 싶은 말 대학생타겟
퓨전막걸리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