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I. 계획사업의 개요 1. 회사 개요 1) 회사명 2) 기업로고 및 로고이름 2. 사업
영역 3. 사업 목표
II. 사업 계획 1. 제품의 개요 2. 시장분석 1) 성장가능성이 큰
시장 2) 다양한 성문화 정착. 3. 업계분석
III. 사업추진계획
1. 사업의 방향 및
핵심성공역량 1) 사업의 방향 2) 핵심성공역량
2. 마케팅 계획 1) SWOT분석 2) STP전략
3) 4P전략 3)-1 제품전략 3)-2 가격전략 3)-3 유통전략 3)-4 판촉전략 4) 마케팅 조직
및 예산 .
3. 전략적 제휴 1) 기업 분석 2) 전략적제휴 유형
IV.
재무분석
1. 투자소요자금 및 초기자금조달 1) 투자소요자금 2) 초기자금조달 2. 손익계산서 1)
추정손익계산서 2) 손익분기점 3) 매출액에 대한 가정
V. 기업의 경영 비젼 및 목표
본문 최근 들어 성 의식이 많이 개방화 되었음. 그에 따라 성인용품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도 점차 변해가고 있음.
예전의 성인용품인식은 ‘숨어서’ ‘몰래’즐기는 것이었지만 최근에는 숨어서 사용하는 것이 아닌 ‘당당하고’ ‘재미있게’ 사용하는 추세. 이에 따라
사람들의 인식변화를 추구하며, 올바른 성인용품에 대한 지식과 올바른 성문화를 정작 시키는 것이 목표. 더 이상 민망하고 손가락질 받는 성인용품이
아닌 ‘당당한 기호품’으로써 어른들이 재미있게 당당하게 즐기고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이라는 새로운 개념의 성인용품으로 다가가는
것임.
본문내용 2) 기업로고 및 로고이름 ● 기업 로고명: 성인용품이란 어두운 이미지를 없애고 어른들이 가지고
즐겁게 놀 수 있는 어른들을 위한 장난감이라는 컨셉으로 ‘어른장난감’이라고 정하였으며, 웹사이트 주소도 ‘www.adultoy.co.kr’로
기억하기 쉽게 설정. 로고이름의 글씨체 역시 젊은 세대를 타겟으로 하기 때문에 좀 더 친숙하고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산돌광수체를 폰트로
결정. ● 기업 캐릭터: 콘돔이라는 피임기구를 밝고 당당한 이미지로 부각시켜 성을 당당하게 즐겁게 즐길 수 있다는 기업의 이미지를 반영,
강조하고자 귀여운 이미지로 캐릭터화 시킴. <그림-1. 기업 로고> <그림-2. 기업 로고캐릭터> 2. 사업
영역 본 회사는 성인용품을 주 제품을 다루는 온라인 쇼핑몰로써 젊은 20-30 남녀를 주 타켓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