Ⅴ.사업 계획 프로모션 전략 소비자 인지 소비자
경험 소비자와 관계 강화전략 가게 위치 예상 창업 비용 소요자금 및 조달계획
본문 개요 – 게릴라
이벤트를 하여 소비자들에게 닥식스와 함께했다는 추억을 만들어 준다. (폴라로이드 사진 촬용 및 주문 안주 무료 제공 등)
효과 –
게릴라 이벤트인 만큼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인지에 효과 적이다
개요 – 대학생들의 톡톡튀는 사연이 답긴 미니 백일장! 백일장에 당선
되면 무료쿠폰 배송 및 다양한 혜택
효과 – 닥식스와 함께하는 이벤트 인 만큼 가게 홍보 및 지속적인 관계에
효과적
본문내용 내 요식업의 현황은? 주변 경쟁업체 라이프 스타일 Ⅳ.타겟분석 타겟 분석 및
설정 Ⅴ.사업 계획 프로모션 전략 소비자 인지 소비자 경험 소비자와 관계 강화전략 가게 위치 예상 창업
비용 소요자금 및 조달계획
저렴한 안주의 필요성 신선하고 창의적인 안주의 부재 저칼로리 안주의
필요성 대학생들의 금전적인 고민 해결 독특한 안주로 트렌드한 대학생들을 자극 부담 없이 즐기는 저 칼로리 안주 안주를
Take out하여 먹는 새로운 문화 창출 사업개요 자사분석 시장분석 타겟분석 사업계획 사업개요 창업동기 및
기대효과? 창업동기 기대효과
다양한 저칼로리 안주 ‘빨리 빨리’에 걸맞는 F & C시스템 경쟁사에 비해
저렴한 안주가격 소비자들의 욕구에 빠르게 반응(설문조사, SNS) 사업개요 서비스 특성분석 사업개요
자사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