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사업내용 1) 사업의 목적 및
동기 2) 사업 아이템의 개요 <아이템 도식> 아이템 소개 아이템 사업성 3) 창업환경 분석 (1)
SWOT 분석 (2) SWOT 전략
3. 시장조사 분석 1) 소비자 분석 2) 시장규모와 전망 3) 경쟁사
분석
4. 판매 및 마케팅 계획 1) 판매 계획 2) STP 전략 3) 마케팅 믹스 전략
5. 생산 및
운용계획 1) 입지계획 2) 시설 투자계획 3) 재고관리
6. 소요자금 추정 및 조달 방안 1) 추정
소요자금 2) 자금조달 방안
7. 재무계획 1) 영업외 비용 산출 2) 추정손익계산서 -분기별
추정손익계산서 -월별 추정손익계산서 3) 손익분기점 분석
8. 사업추진 일정 계획
본문 IP캠
사업의 타겟인 소규모 배달음식점 점주들 대부분은 퇴직 후 생계유지를 위해서, 취업이 잘 되지 않아서 음식점을 차린 경우가 많다. 그렇기 때문에
마케팅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나 역량이 부족한 경우가 많으며 마케팅에 대한 중요성 또한 인지하고 있지 못한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들이
자신들의 음식점을 홍보하고 광고할 수 있는 수단은 전단지, 쿠폰북 제공 등으로 한정되어있어서 광고수단이 부족하다. 또한 이들은 작은 점포의
개인사업자로 수익의 대부분을 음식배달을 통해서 얻고 있고, 적은 비용으로 높은 광고효과를 기대하고 있으며, 광고효과가 높다고 판단될 경우 기꺼이
광고비용을 지불할 의사를 가지고 있다.
본문내용 광고 서비스 사업장 주소 부경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전 화
번 호 051-000-0000 FAX 번호 000-000-0000 사업장 규모 15 평 소유구분 자가,
임차 특기사항 경영학 전공자들로서 최신 트렌드를 읽을 수 있는 안목을 갖고 있으며 젊은 구성원들로 이루어져 창의적 사고를 갖고
있음 2. 사업내용 1) 사업의 목적 및 동기 현재 정부에서는 창조와 혁신의 통한 새로운 일자리와 시장 창출, 세계와 함께하는
창조경제 글로벌 리더십 강화, 창의성이 존중되는 사회구현이라는 3대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토대로 ‘창조경제’ 정책을 펼치고 있다. 창업을 통해서
일자리 문제를 해결하고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함으로써 국가경제를 활성화하겠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서 정부는 청년벤처기업의 설립, 운영에 많은
지원을 해주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