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버블티란? 버블티의 특징 사업계획 요약 버블티의 Mission 사업 컨셉도출 목표
시장 SWOT분석 SWOT분석 통한 전략도출 STP전략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Target 타겟팅
선정 -Positioning 마케팅믹스 전략(4P) MENU 소개 입지기본정보 수익률분석 마케팅 노력의 평가와
통제 사업 실패 시 요인 분석 및 해결 방안
본문 Promotion: 아침음료를 즐기는 고객에게 10%할인을
해준다. (OPEN ~ AM 9:00) 소셜 마케팅과 쿠폰, 전단지 등 홍보로 고객 확보 브랜드 로고로 디자인 한 텀블러나
머그컵 등으로 사은품 행사 진행으로 고객도 확보와 브랜드 인식 강화 인근 식당과 제휴해 식사 후 영수증을 가져오면 할인해 주는 등 제휴
마케팅으로 고객 확보
본문내용 ntation 시장세분화 -Target 타겟팅
선정 -Positioning 마케팅믹스 전략(4P) MENU 소개 입지기본정보 수익률분석 마케팅 노력의 평가와
통제 사업 실패 시 요인 분석 및 해결 방안 INDEX
버블티란? 각종 생과일주스, 홍차, 커피등과 부드럽고
쫄깃한 타피오카 알맹이가 만난 새로운 퓨전음료입니다. '타피오카'를 과일음료에 넣어 칵테일처럼 흔들어 만드는데, 이때 생기는 거품 때문에
Bubble Tea라 불립니다. 또한, 보바티(boba tea), 펄 밀크티(pearl milk tea), 타피오카 펄 티(tapioca
pearltea)등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신선한 과일을 갈아 만든 Smoothie 와 쫄깃한 Tapioca를 굵은 빨대로 즐기는 버블티는
저칼로리, 무 지방, 무 콜레스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