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제품개요 및 특징
사업 동기 및 목적
사업 모델
차별화 포인트 1.
츄러스 종류의 다양화 + 웰빙 츄러스 2. 전문성 + 저렴한 가격
시장 규모 및 현황
디저트 시장 주요
특징
고객분석
경쟁자 분석
SWOT 분석
시장 포지셔닝 전략
마케팅
계획
생산 및 서비스 운영 계획 1. 확보계획 2. 운영계획
프랜차이즈 경쟁력 확보 방안
조직 및 인력 계획 1. 조직계획 2. 인력계획
비용계획
비용 충당
계획
손익분기 매출
향후 수익 전망
본문 -다양한 맛의 츄러스와 세트 메뉴 -경쟁 츄러스
업체에 비해 가격이 저렴 -와플, 빵, 아이스크림 등 다른 디저트 종류보다 알려지지 않아 희소성 있음 -동양과 서양을 아우르는
웰빙디저트
본문내용 WOT분석 시장 포지셔닝 전략 마케팅 계획 생산 및 서비스 운영 계획 조직 및
인력계획 비용계획 비용 충당 계획 손익분기매출 향후 수익전망 프랜차이즈 경쟁력 확보
방안
츄러스 제품개요 및 특징 딸기 녹차 단호박 검은깨 포도 대추 다양한 과일, 채소를
접목시킨 건강하고 다양한 맛의 츄러스 다양한 색감 다양한 맛 건강한 디저트 트렌디한 디저트
사업
동기 및 목적 “음식”에 대한 관심 동양과 서양을 아우르는 디저트 츄러스는 놀이공원에서만 먹는 것이라는 고정관념의
탈피 츄러스의 다양화
사업 모델 다양한 츄러스 저렴한 가격 건강한 디저트 츄러스 판매 판매 수익
창출 디저트를 찾는 10~20대여성 30대 일부 여성
1. 츄러스 종류의 다양화 + 웰빙 츄러스 대부분
츄러스를 응용한 메뉴 + 달콤한 맛
하고 싶은 말 사업계획서 츄러스 판매샵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