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조 말론, 데메테르 등 해외 중저가 향수브랜드는 프랑스 등 유럽등지의 이미지와 품질로 국내 시장에서 고객범위를
넓히며 주목받고 있다. 위와 같은 브랜드가 인기를 끄는 이유는, ‘섬유유연제’, ‘갓 마른 수건’, ‘복숭아 향’ 등 수수한 이름과 단순하고
자연스러운 향기라는 점이다. 니치 향수, 조향 스튜디오 등의 확대와 연관해 볼 때, 고객 본인의 취향에 맞는 향수를 만드는 체험 및 주문구매에
주목하였다. 우리는 이러한 관점에서 싱글노트 향수 키트 ‘퓨미스타’를 기획하게 되었다. 10~20ml의 작은 사이즈의 싱글노트 향수는 기존
제품향수보다 양이 적고 한 가지 향을 내는 향수이다. 기존 향수가 외출 전에 뿌리거나, 만남이 있기 전에 뿌리는 제품이 었다면, 본 제품은
여성 립케어 제품과 마찬가지로, 수시로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본 제품이 여성고객들의 클러치에 자리잡을 때, 진정으로 카테고리 킬러로 거듭날
것이다.
하고 싶은 말 본 레포트는 교내 전문창업 양성 과정에서 과제로 제출했던 우수 레포트입니다. 당시 많은 교수님들과
창업 전문가들로부터 바로 사업 적용 가능한 아이디어로 평가 받았을 만큼 잘 만들어진 제안서 입니다. 신사업 창업 사업계획서나 제안서
작성에 유용하게 쓰시길 바랍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